보험영업의 기본,
모홈 프리미엄

모홈 프리미엄 가입 즉시
영업에 특화된 내 홈페이지가 생성됩니다.

비대면 영업 환경에 최적화된 나만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명함, 콜백 자동 문자까지, 모홈이 당신을 보험 전문가로 만들어 줍니다.

번거로운 보험 조회, 보험금 청구도
내 홈페이지에서 손쉽게 가능합니다.

고객의 보험 계약 조회와 보험금 청구 이력을 실시간으로 알 수 있어 고객 터치의 매개체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매일, 매주, 매월 전문 콘텐츠가
자동 업로드 됩니다.

데일리 뉴스 클리핑은 물론, 건강/생활정보 등 다양한 주제의 블로그와 카드뉴스로 고객과 한 층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모홈 프리미엄 회원 10,878명

디지털 기반의 언택트 영업을 선도하는 사용자들은, 이미 모홈 프리미엄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고객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공유수 56,000여건

모홈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통해 꾸준히 고객과 소통하고, 성공적인 개인 브랜딩으로 나만의 보험 영업 스킬을 만들어 갑니다.

고객 방문수 102,000여건

보험 조회, 보험금 청구, 모바일 명함, 상담 신청 이벤트 등 개인 홈페이지의 다양한 기능을 통해 고객이 내 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모홈 개인 홈페이지 활용 TIP 😍

모바일 명함은
차별화된 경쟁력입니다.

적극적으로 표현하세요!
모바일 명함에 전용 QR코드를 담아,
나를 알리는 확실한 수단이 됩니다.

전문성 있는 블로그 콘텐츠는
당신을 전문가로 만듭니다.

오직 영업에만 집중하세요!
내 홈페이지에 게재되는 모든 콘텐츠
는 모홈에서 만듭니다.

다양한 주제의 카드뉴스는
고객 터치의 매개체가 됩니다.

적극적으로 표현하세요!
모바일 명함에 전용 QR코드를 담아,
나를 알리는 확실한 수단이 됩니다.

손쉬운 카톡 공유는
고객과의 관계를 만듭니다.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부담스럽던 고객 소통이 카톡 한 번으로
자연스러운 친밀감을 더해줍니다.

콜백 자동문자 발송은
세심함의 표현입니다.

한 번 더 어필하세요!
콜백 자동문자로 통화가 끝나도 고객에게
‘나’를 남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이벤트는
새로운 고객을 만듭니다.

이벤트를 등록하세요!
도움이 필요한 고객과의 새로운 관계를
만드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보험 계약 조회 기능은
고객 상담에 간편함을 더합니다.

주민번호 받지 마세요!
고객이 내 홈페이지에서 보험 조회를
하면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험금 청구 기능은
고객에게도 편의를 제공합니다.

고객에게 링크만 보내주세요!
고객의 보험금 청구 내역을 실시간으로
체크하고 소통할 수 있습니다.

양질의 보험 DB는
새로운 영업의 시작입니다.

보다 확실한 고객을 만나세요!
방문상담을 원하는 고객을 만나 확실
한 성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Review & Story

모홈을 만나면 당신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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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님

리더스금융

솔직히 그동안 고객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했었는데 모흠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모홈의 카드뉴스를 꾸준히 보내기만 했는데 신기하게도 소개가 나오네요. 몇달 밖에 안 썼지만 벌써 6명을 소개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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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 님

더블유에셋

홈페이지를 만들어야지 생각만 하고 계속 미뤘는데, 모홈으로 간편하게 만들었어요. 영업에 있어 홈페이지가 있는 것과 없는 것은 정말 천지차이네요. 보험 영업하는 분들께 정말 강추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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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 님

메가금융

TM으로 보장분석 영업을 하면서 가장 힘든 점이 가입한 보험 확인을 위해 주민등록번호를 요청하는 일이었는데 이제는 모홈이 있어 편하게 영업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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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 님

리치앤코

주로 DB와 전화로만 영업을 하다 보니 고객과 인간적인 관계가 만들어질 일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런데 모홈으로 저를 보여주게 되면서 고객 관계가 뭐가 더 긴밀해지는 느낌입니다. 최근에는 소개 계약도 많이 생겼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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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님

VFC금융서비스

고객을 만나기 전 모홈의 모바일 명함을 꼭 미리 전달합니다. 제 전문성을 어필하는데 이만한 게 없기 때문입니다. 굳이 말로 하지 않아도 모홈으로 저를 다 보여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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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님

프라임에셋

저희 본부는 대부분이 모홈을 활용합니다. 매월 1일은 다 같이 모여 모홈 카드뉴스를 보내는데 이제는 본부 문화가 되었죠. 카드뉴스를 보내다 보면 반드시 보험 문의가 생깁니다. 저절로 일하게 되는 정말 좋은 시스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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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님

피플라이프

영업인은 결국 나를 보여주고 신뢰를 판매하는 일이 아닐까 합니다. 아직 제대로 써 본 것은 아니지만 모홈이 나를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인 것 같아 사용하고 있습니다.